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입생로랑 유니버시티백 :) 존예보스 !! 본문

일상기록

입생로랑 유니버시티백 :) 존예보스 !!

heerae 2019. 4. 3. 15:07
반응형

입생로랑 유니버시티백 :) 존예보스 !!

 

 

 

 

 

생로랑 유니버시티 백을 하나 구입했어요!! 완전 존예보스 ㅠㅠ!! 저는 짐을 엄청 많이 가지고 다니는 짐꾼족에 속합니다.. 그래서 항상 큰 가방에 혹시나 필요할지도 모르는 아이템들을 때려넣고 들고다니죠.. 그런데 그런 제 성격까지 한방에 날려줄 입생로랑 가방을 알게되었지 뭐에요..ㅠㅠ 예뻐미치는 유니버시티백..!! 선미 가방으로 유명세를 탔는데, 나온지 시간이 좀 지난 가방인데도 아직도 인기만점! 스트랩이 두개라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고 계절상관없이 맬 수 있는 가방이에요!

 

 

 

내부수납은 앞쪽에 얇은 포켓이 있고, 뒤에는 다이어리 두권정도는 들어갈 공간이 있어요.

지퍼수납도 되는데, 앞쪽 포켓덕분에 지퍼는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가방 구입하기 전에 다이어리는 들어갈련지, 센치 확인해서 가방을 샀다는 ㅋㅋㅋㅋㅋ

혹시나 다이어리 안들어가면... 가방 안살려고..ㅠㅠ 그런데 다이어리가 들어가고도! 폭이 조금 남아서

냉큼 구입했죠!! 낄낄 넘나 행복합니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는 편인데, 저는 다이어리를 꼭 챙겨다니다니고 원래 짐이 많다보니, 저의 모든 짐이 다 들어가지는 않지만, 다이어리와 파우치! 는 들어갑니다 ㅎㅎ 지갑은 빼고 현금과 카드만 앞쪽 포켓에 수납하고 다녀요 :)

가방을 메고 다닐때 사이즈도 적당하고, 가죽스트랩과 패브릭 스트랩 두가지라서 어떤걸 메도 잘 어울리는 유니버시티백! 저는 패브릭 스트랩만 연결해서 다니는데, 어떤 옷에던 잘 어울려서 스트랩 바꿀 생각이 안들어요 :) 운동화에 편하게 입고 이 가방 메면 존예보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말이죵 *.* 입생로랑에 푹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중 ㅎㅎ 생로랑 유니버시티 한번 보면 못헤어나는것 같아요. 개예쁨.. 반짝반짝..! 데일리백으로도 너무 좋고 결혼식 있을때 메도 예쁘고! 언제 어디서든 멜 수 있어서 존예보스!!!!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당 :)

 

 

입생로랑 유니버시티 계절 안타고 유행안타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가방이에요! 꺄 넘나 예뻐죽어 진짜 ㅠㅠ

이 가방 구입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 생로랑 유니버시티 최애가방으로 등극!

 

깔끔하고 정갈한 디자인의 데일리백! 입생로랑 유니버시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