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빅토리아 탄산수! 탄산수 부작용 확인해요! 본문

TMI

빅토리아 탄산수! 탄산수 부작용 확인해요!

heerae 2019. 3. 15. 15:30
반응형

빅토리아 탄산수! 최애 탄산수 성분확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탄산수는 바로 빅토리아 탄산수에요.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고 가장 가격도 저려하고 말이죠! 속답답할때 청량한 스파클링 빅토리아 탄산수 한병 마시면 속이 다 시원한 느낌이에요! 요즘 다이어트를 해봐야지~ 하면서 탄산음료들을 멀리하고 있는데요. 가끔씩 마셔보면 어느순간 너무 단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탄산수를 찾게되는 것 같아요!








사무실에서 하루에 한병씩은 꼭 마시고 있는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 입니다. 오늘은 벌써 두병 마셨네요. 카페에 있는 에이드용 탄산수 제가 다 마시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인테리어 사무실에 근무중인데, 카페와 함께 운영하셔서 마시고 싶을때 알아서 마실 수 있어요 :D






정제수와 이산화탄소 만으로 만들어진 탄산수 이구요. 성분으로 인해 냉동 등 온도변화시 흰색의 부유물 및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니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탄산인 만큼 큰 충격을 받으면 파손될 수 있대요! 






탄산수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기때문에 물 말고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고 싶을때 탄산수를 마셔주면 좋아요! 나트륨,탄수화물,트랜스지방 같은게 하나도 들어있지 않기때문이죠!

처음 탄산수를 먹을때는 이런걸 왜 먹지..! 싶었는데, 탄산수 중독인것 같아요 ㅎㅎㅎ



매일매일 마시는 탄산수! 부작용은 없을까?


탄산수가 뼈를 약하게 한다? 이것은 거짓입니다. 

탄산수에 염분이 있다? 이것도 거짓으로 성분표에도 나와있지 않아요. 위장에 자극을 준다는 속설은 거짓입니다. 


그치만 탄산수를 마실때 위에서 기포가 확장되기 때문에 과민성 대장증후군, 위궤양이 있느 사람들은 탄산수를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탄산수의 좋은점은?


탄산수는 탄산가스가 채워져 있기때문에 마시면 뱃속에 가스가 차게 됩니다. 식전에 탄산수를 마시면 포만감이 생긴 상태에서 식사를 하기때문에, 다이어트에 어느정도 영향을 줄수 있어요. 또 탄산수에는 중탄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젖산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젖산이 배출되면서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 탄산수는 변비해소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대장벽을 자극시켜 소화작용을 활발하게 해서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킬 수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한 두병으로는 미량의 효과 이기 때문에 저는 따로 몸의 활력을 높혀주는 비타민과 함께 먹고 있어요 :) 탄산음료대신 새콤달콤한 음료를 마시고 싶을때 너무 좋아요! 몸에 나쁜 색소나 화학식품이 아니고 비타민,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등의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청량함을 느끼고 싶을때! 빅토리아 탄산수 좋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