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미보연고 가격! 고데기화상연고 구입했어요 본문

일상기록

미보연고 가격! 고데기화상연고 구입했어요

heerae 2019. 3. 12. 00:22
반응형

미보연고 가격! 고데기화상연고 구입했어요








살다살다 제가 고데기에 화상을 입는 날이 다 오네요. 평소처럼 앞머리를 말려고 봉고데기를 올려놓고 평소에는 온도를 160정도로 낮추는데, 오늘은 조금 늦어서 한번에 말려고 200으로 셋팅. 앞머리를 한번에 집어서 말아넣는 순간. 봉고데기로 이마를 지져버렸어요.. 헣헣 깜짝놀라 바로 고데기를 떼고 눈으로 봤을때는 괜찮은것 같은데, 화끈화끈 따끔따끔! 냉동실에서 아이스팩을 찾아서 출근길 내내 이마에 대고 운전을 했어요. 참다참다가 너무 따가워서 약국을 찾아 화상연고를 요청했습니다. 약사님께서 찾아주신 미보연고에요.







부채표가 당당하게 붙어있는 미보연고입니다. 화상연고로 유명한 편이였어요. 참기름냄새가 나는 독특함이 새로웠습니다. 이마에 발라두니까 참기름냄새가 솔솔 ... ㅎㅎ 화상또는 상처부위에 바르는 연고이고, 미보연고 가격은 7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지역마다 다른지는 잘 모르겠어요.  참기름냄새가 강하게 난다 했더니, 기타첨가제에 실제로 참기름이 들어가 있네요. ㅎㅎㅎㅎ 신기방기









튜브타입의 연고이고 소량씩 짜서 화상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일일 2~3회정도 발라주면 되요! 저는 화상연고를 바르고 나니 화끈화끈하던 느낌이 사라지더라구요. 오전에 바르고 오후쯤에 보니, 화상부위가 까맣게 변해있더라구요 ㅠㅠ. 

물집은 안잡혀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화상연고를 바른덕에 물집없이 껍질까짐없이 진정된것 같아요!








처음 뚜껑을 열면 은색의 껍데기로 밀봉이 되어 있구요! 그걸 뜯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살짝만 눌러도 연고가 나오기 때문에 세게 누르시면 처참한 상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보연고는 가격대비 양도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일반 상처보다 화상이 오래 가기때문에 꾸준히 발라주어야 하는 부분인데. 미보연고는 한번만 구입하면 상처가 왠만큼 나을때까지 꾸준하게 바를 수 있어요.








좁은 입구로 조금씩 나오는 방식이고 조금씩 짜서 사용하면 됩니다. 자기전에도 꼭 발라둔 미보연고! 이마를 지져버려가지고 ㅠㅠ 빨리 나아야하는데 말이죠.. 지금 딱 이마 한가운데에 까맣게 피부가 변색이 되서 큰일이에요..! 화상연고 꾸준히 바르고 얼마만큼의 시간이 지나야 하는지! 리뷰 남겨 볼께요 ㅎㅎㅎ 미보연고 가격대비 너무 좋은 화상연고에요 :)






아침시간 아무리 급하셔도 봉고데기는 조심히 사용하세요! 저도 내일부터는 봉고데기 쓸 때 정말정말 조심히 사용할 것 같아요. 온도도 낮춰서 160도 정도로 조심히 사용해야 겠습니다 ㅎㅎ 특히나 고데기 사용할때는 머리를 바짝 말리고 사용하셔야 해요! 머리에 물기가 남아있으면 감전될 확률이 있다고 해요! 사고났던 기사도 봤는데 ㅠㅠ 무서운 고데기 입니다 ㅠㅠ!!! 고데기 화상! 같이 조심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