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2019 네일아트디자인! 네일받았어요 본문

일상기록

2019 네일아트디자인! 네일받았어요

heerae 2019. 3. 11. 22:34
반응형

2019 네일아트디자인




저는 평소에 네일을 즐겨하는 편이에요! 손이 예쁘지 않아서 그런지 네일에 조금 더 신경을 쓰게 됩니다. 네일이라고 하고나면 뭔가 스스로를 관리하는 느낌이랄까요? 인테리어 일을 하면서 현장나가고 하다보니 손이 자연스레 거칠어 지더라구요. 손톱 모양도 예쁜편이 아니라서 케어를 받고나면 가지런, 예뻐보여요. 평소에는 집에서 셀프네일을 하는데 아직 셀프케어는 어려운부분이 있어서 가끔씩은 네일샵을 가기도 합니다! 2019 네일아트 디자인은 어떤게 있는지 눈으로 확인도 하고, 디자인을 익혀오는 편이기도 해요! 셀프네일 할때 도움받으려구요 ㅎㅎㅎ









얼마전 방문했던 네일샵은 어린이들이 함께 가도 되는 곳이었어요. 실내화를 갈아신고 들어가야 하는 곳인데, 어린이용 실내화는 물론이고 키즈룸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엄마들 네일 받는동안 아이들은 키즈룸에서 키즈카페 온 듯 놀 수 있어요! 저도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이라, 이 날은 아이를 데리고 네일샵을 방문했습니다. 키즈룸이 있는 네일샵 흔하지 않은데 정말 좋았어요!


2019 네일아트디자인 이제 한번 확인해볼까요!





예쁘게 포토존도 준비가 되어 있고, 네일샵 내부는 무척 넓었어요 :) 속눈썹이나 패디도 미리 예약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구요. 샵인샵 스타일로 여러 시술을 한번에 받을 수 있기때문에 하루 날잡아서 풀로 꾸며도 좋을 것 같아요! 네일, 패디, 속눈썹 순으로 ㅎㅎㅎ 네일아트 디자이너님은 유심히 고르시구요..!!!아이들은 키즈룸에서 간식먹으며 시간 보낼 수 있으니 말이에요!  

공간도 넓게 빠져있고, 간식도 미리 준비해주셔서 서비스는참 마음에 들었던 네일샵.











네일 디자인이 종류별로 정말 많았어요. 현금가 기준으로 가격대별로 나뉘어 있고, 컬러별로 고를 수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파츠가 많이 올라간 아이들은 가격이 높더라구요. 저는 대부분 셀프네일을 하기떄문에 풀스톤을 올리곤 해요! ㅎㅎ 반짝반짝 거리면 세상기분좋음 ㅎㅎㅎ


스톤말고 아트가 들어간 디자인들은, 아무래도 혼자하기는 힘들다보니 네일샵에 오면 아트쪽으로 디자인을 많이 정하는 편이에요! 라인이 들어가거나, 벨벳이나, 특히 겨울에는 니트네일! 너무예쁜데 혼자셀프로는 절대 할수없는 마성의 네일이죠 ㅎㅎㅎ






봄이 오다보니 2019 봄 젤네일 디자인도 많이 나왔어요! 파츠들은 따로 진열되어서 가격대 별로 파츠를 올릴 수 있습니다 컬러도 봄 느낌 물씬 풍기네요! 2019 네일아트디자인으로는 핑크가 아무래도 가장 많이 쓰이는것 같아요. 이달의 네일 디자인도 예쁜것들이 많았어요.


저는 보라색과 흰색 조합으로 가려고 했다가 4만원라인 아래에서 두번째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화이트 라인이 들어간 네일아트디자인이에요. 네이비와 핑크조합은 실패 확률이 적죠! 깔끔하고 너무 예쁜것 같아요. 근데 디자이너님이 초보이신건지.. 라인긋는데 시간이 한참 잡아먹혔어요. 그리고 지우고 그리고 지우고.. 지금 중지에는 지우면서 찍힌 흰색 네일손자국이 남았네요..^^..... 검지 파츠는 삐뚤어졌어요.. 하-... 정말 실망스럽기 그지없네요.. 셀프네일하는게 더 예뻤을듯....! 2019 네일아트디자인으로는 예뻤지만, 시술 테크닉이 많이 부족하신것 같아요.








셀프네일 아닌데.. 샵다녀온건데.. 이렇게 살에도 파란젤이 묻은채로 남아있죠 .. 이런샵 처음봤어요..! 다시 갈 시간도 없고 다시 받고있을 시간도 없어서 다신 안가는 걸로.. 케어하고 손톱주면 까시래기 일어나는 샵은 큐티클을 잡아 뜯다시피 케어하면 발생하는데요. 오늘 저의 손가락이 그렇습니다. 손가락마다 까시래기 대잔치 ㅎㅎㅎㅎ 대환장..!! 케어하면서 손가락도 같이 잘라내셔서 약지,소지에는 피가 찔끔.. 정말 최악의 네일샵..! 디자이너 잘 알아보고 시술받읍시다..또르륵.. 저는 다신 가지 않을꺼에요 ㅠㅠ..







그래도 예쁘긴하죠? 2019 네일아트디자인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