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동성로 뜨라래 디저트 무한리필! 본문

맛집정복

동성로 뜨라래 디저트 무한리필!

heerae 2019. 3. 10. 19:04
반응형







동성로 뜨라래 메뉴와 디저트









고등학교 졸업하고는 처음가는것 같은 동성로 뜨라래 고등학교때 친구들하고 오던 곳이었는데, 이젠 첫째가 9살이 되어서야 왔네요. 뭔가 감회가 새로운 기분입니다. 학교 끝나고 교실 뒤에 소복히 모여서 고데기로 머리셋팅하고 복작복작 모여서 시내로 바글바글! 메뉴도 저렴하고, 디저트들은 무한리필이라 친구들하고 수다떨면서 앉아있곤 했어요 :) 아 그리운 그때 그시절 ㅋㅋㅋㅋㅋ

벌써 고등학교 졸업한지 10년!! 이제는 친구같은 딸과 함께 찾은 동성로 뜨라래에요. 역시 아직까지 디저트들은 무한리필이네요! 첫째가 스테이크 먹고싶다고 해서 간만에 들렀는데, 메뉴는 좀 더 많아진것 같아요. 

빠네파스타 무한러버였는데 이제는 스테이크 홀릭! 역시 음식은 고기죠:)









세트A를 주문했고, 파스타 1가지, 리조토 1가지, 스테이크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풀세트에요! 

저희는 빠네스파게티, 그릴드삼겹살스테이크, 핫치킨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큰 트레이에 한꺼번에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 

식전빵과 샐러드, 피클이 미리 셋팅됩니다. 마늘바게트가 나오는데 바삭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  둘이서 왔는데 빵을 5개나 주시더라구요. 부족할 경우에는 더 리필이 되는것 같습니다 :)








포토샵으로 밝기조절을 했는데 너무 귀찮아서 액션돌렸더니, 밝기 감당을 못하겠네요 ㅎㅎ.. 한장한장 따로 수정해야겠습니다.ㅠ

액션 다 버릴꺼에요 후덜 ㅎㅎㅎ







메뉴가 나왔어요. 큰 트레이에 주문했던 3가지 메뉴가 모두 나오고, 감자튀김과 샐러드도 함께 나옵니다 :) 감자튀김도 도톰하고 양도 적은편이 아니에요! 3명이서 먹어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양! 세트A의 가격은 2만8천원 정도라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원하는 메뉴들 하나씩 고르고 나눠먹는 재미도 있고, 식사가 끝난 다음에는 디저트도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으니 ! 

동성로에서 이런 밥집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 








빠네크림스파게티 입니다. 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식감이 엄청 좋더라구요! 면도 적당히 잘 삶겨서 맛있었어요 :)

평타 이상! 가격대비 맛있었어요 :)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입니다. 도톰하고 양도 많은편이였어요! 




핫치킨 필라프! 생각보다 조금 아쉬웠어요 고추장베이스로 볶은것 같은데 맛이 뭔가 아쉬움이 가득한 ! 

위에 올라간 닭고기에는 간이 안되어 있어서 뭔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삼겹살 그릴드 스테이크 인데, 뼈가 으득 씹혀서 이 나갈뻔...ㅎㅎ;;

삼겹살의 비계층이 많이 느끼했어요. 고추기름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지 못해서 느끼함은 두배..! 

아쉬움이 가득했습니다 .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그릴드 삼겹살보단 포크스테이크를 추천합니다.









이건 서비스라고 해야할까요? 핫치킨필라프를 몇입 먹고 그대로 남겨서 식사가 거의 끝나고 카페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필라프가 입에 맞지 않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입에 맞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했더니 그러면 다른 메뉴로 바꿔주시겠다며..!! 새로 볶아주신 새우버터필라프입니다. 동성로 뜨라래는 이렇게 입에 맞지 않는 메뉴들은 다른 음식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가 있기때문에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그 자리를 그대로 지킬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







새우도 가득하고, 식감이 좋았던 새우필라프!


뭔가 챙겨주신 느낌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 감사한 마음으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계산 후 영수증을 챙겨 위층으로 올라가면 카페뜨라래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자몽스무디를! 딸은 파르페를 주문했어요 :)

자몽스무디는 쌉싸름한 맛을 생각했는데, 단맛이 조금 더 있어서 아쉬웠지만

파르페는 엄청 잘 먹더라구요!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남길 것 같아 주문하지 않았어요 !






음료도 추가 주문할 수 있으니,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기기에 뜨라래만한 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을 추가주문할까했지만 남길것 같아서 보류!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단위 식사하기에도 너무 좋은 동성로 뜨라래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