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동성로 겐츠, 빵 맛있더라구요! 본문

카페정복

동성로 겐츠, 빵 맛있더라구요!

heerae 2019. 3. 16. 19:54
반응형

동성로 겐츠, 빵 맛있더라구요!




동성로에 겐츠가 생겼더라구요. 외관부터 너무 예쁘고 빵이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먹어보러 들렸답니다. 인테리어는 모던모던모던! 블랙,그레이,실버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부산이나 다른지역에서도 무척이나 유명한 만큼! 저도 기대만발!! 정말 궁금했어요!






대구사람들은 다 알만한 민들레영토 있던 곳에 있는 겐츠! 대로변이긴한데 차량통행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지하철에 내려서는 조금 걸어내려와야 해요. 저는 외근 나갔다가 사무실 들어가는 길에 겐츠베이커리 동성로점을 들렸답니다.







외관도 블랙컨셉에 몰딩을 둘러서 깔끔하게 떨어지네요. 부산 3대빵집으로 유명한 겐츠가 대구에도 오다니! 부산가지 않아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근데 너무 비싸서 ㅠㅠ 자주가기에는 힘들것 같더라구요.






동성로 겐츠의 인테리어에요. 앉아서 먹고가기에도 좋고 그냥 카페들보다 베이커리카페를 좀 더 자주 찾아가는 편인데 커피 마시면서 다양한 종류의 빵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겐츠역시 케이크부터 다양한 종류의 빵이 엄청 많았어요. 테이블과 의자도 넓게 배치되서 비좁게 앉지 않아도 되니까 무척 좋더라구요. 바로바로 구워내는 빵냄새에 완전 홀릭 됩니다.






빵집같지 않은 분위기에 한번 더 이끌리는 겐츠에요. 그레이 톤이 무척 인상깊어요. 





자리도 넓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여럿이 회의하기에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시끌시끌하면 안되겠지만요! 빵으로 끼니떼우며 미팅하고, 회의하고 또 빵먹고 ㅎㅎㅎㅎ 무한루프!! 빵만 있으면 행복하니까요!





모찌모찌한 찹쌀떡도 개당 2천원에 판매중이었어요! 찹쌀떡 진짜 좋아하는데 혹시나 팥이 너무 달까봐 잘 못먹어요 ㅠㅠ 팥이 달면..너무 소름돋아요.;; 팥죽먹을때는 소금넣어 먹는 1인..ㅎㅎ 단팥 극혐인 1인! 저같은분 또 계시나요.. 단팥 안먹는 사람 ㅎㅎ





다양한 티와 음료! 커피들도 많았어요. 취향에 맞춰 골라먹으면 되더라구요. 신상메뉴들도 있던데 다음에 친구와 함께 오면 꼭 먹어보리라..! 다시 사무실을 들어가야 했기때문에 빵만 구입해서 사무실로 들어갔거든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주문해서, 달콤한 빵과 함께하면 세상 행복하겠죠? ㅎㅎ






동성로 겐츠의 빵 종류도 한번 확인해볼께요! 아무래도 딸기시즌이라 딸기가 올라간 메뉴들이 참 많았어요. 그만큼 가격도 사악하다는것이 팩트..!

저는 케이크는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을 가장 좋아하는데, 나중에 겐츠 케이크도 한번 구입해볼까 하는 의향도 있어요 :) 빵이 무척 맛있었거든요!








다양한 푸딩종류도 있고 선물용으로 좋은 롤케잌도 있었어요! 손님이 많은 곳은 빵의 순환이 빠르기떄문에 오래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해서 더 자주 가게되요! 손님이 많이 없는 집은..정말 빵 한번 만들어서 몇날 며칠을 파는건지 알수가 없으니까요.. 티비에서도 시럽만 또 올리고 또 올리고 .. 그래서 빵 사먹을때 손님 많은 집을 찾게되는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빵들이 많았어요! 기본 3~4000원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싼 빵들은 9천원 정도..! 밥값을 넘어섭니다 ㅠㅠ! 베이커리가면 한번에 4,5만원 순삭이죠..! 몇개 안집었는데도 비싼 이유는 뭐져..





제가 갔을때 베이비슈는 못샀는데, 또 가면 베이비슈 꼭 사오고 싶어요 ㅎㅎ 크로와상 비쥬얼에 두번 반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러스도 구입하고 고로케도 무척 맛있었어요!





동성로겐츠에 손님이 많은 이유! 빵의 종류가 정말 많고 맛있기 때문이죠! 앞산에있는 베이커리카페 넘버더스타도 빵이 진짜 맛있어요! 동성로 겐츠 다녀오신 분들은 앞산카페 넘버더 스타도 다녀오세요! 추천추천! ㅎㅎㅎ





딸기몽블랑과 딸기타르트 비쥬얼 끝판왕! 동성로 겐츠 맛있는 빵 드세요 :D 

동성로 겐츠 빵 가격대와 빵 종류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