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대로 효과보고 10kg 뺐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대로 효과보고 10kg 뺐어요!

heerae 2019. 5. 14. 01:23
반응형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대로 효과보고 10kg 뺐어요!

 

 

여름이 진짜 코앞으로 왔어요!

옷이 점점 짧아지고 있는데,

괜찮을까, 어떡하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10kg 뺀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육아맘이자 인테리어디자이너로 워킹맘이기도 해요

끝이없는 독박육아와 회사 스트레스로 시작된 술이

하루,이틀 늘기시작하면서

퇴근하고 저녁먹을 시간에 아이들만 챙겨주고

저는 맥주를 따 마시고

 

밥은 안먹어도 술은 마셔야하는 생활을 했어요.

 

 

알딸딸하게 취기가 올라왔을때

잠드는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알았어요 알콜의존증이 되어가고 있는 중이라는걸..

 

 

 

 

 

살이 붙고 몸이 무거워지니까 점점 움직이는 반경은 줄어들고

작은일에도 쉽게 짜증이 나고, 화가나더라구요.

 

무기력해지는 생활은 되풀이되고 

또 다시 저녁에 맥주를 따는 생활을 하게되었죠.

 

 

그렇게 몸무게가 60kg을 넘고

체지방율이 30%를 넘게되었을때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의 비포 63kg 체지방률 32%일때의 모습이에요.

매일 앉아서 일하는데다 술을 끊임없이 마시다보니

뱃살과 허벅지로 살이 엄청 많이 붙었어요.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습니다.

 

식전,식후에 먹는 보조제도 먹어보고

20알씩 먹는 환도 먹어보았고

젤리도 먹어봤어요.

 

진짜 다양한 종류의 보조제들을 먹었고,

아직까지 집에 남아있어요..허허

 

왜 실패하는지도 몰랐었지만,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10kg 빼고

코치를 하면서 보니까, 

 

내 몸상태에 맞는 식습관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사람마다 식습관이 다르고 생활패턴이 다른데

모든사람이 다 똑같이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에 여러번 실패하면 다이어트는 더욱 어려워지는거 알고 계시나요

 

자신감은 더욱 줄어들고 아 끝이구나 생각할때 

1:1밀착관리를 해준다는 말에 시작하게 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전세계 94개국에서 먹는 아침대용식품


 

처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생각했을때

제가 마음에 들었던건 허벌라이프의 오래된 역사와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공정라인 이였어요.

 

특히나 요즘 저에게 상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강조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해요!

 

종자에서 제품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씨뿌리는것부터해서 제품으로 만들어서 내 손에 오기까지

철저히 관리 감독을 하고 있어요

 

요즘 쇳가루노니에 중금속에

정말 시끌시끌했죠!

내가 내돈내고 쇳가루 사먹은격..

내가 본 피해는 누가 보상해주나요?

나쁜 사람들은 잡혀가면 그만인데

쇳가루 먹은 나는요?

 

 

믿고 먹을 수 있는 허벌라이프 쉐이크입니다.

 

 

 

 

 

 

 

제가 처음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식단을 바꾸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1:1 상담으로 먹는법을 제대로 배우고 

먹기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 실패했다고 상담오는 분들 많으신데

상담하다보면 모두 제대로 된 먹는방법을 

알지못하시더라구요. 

정말 허벌라이프 코치로서 속상합니다.

 

허벌라이프 제대로 효과보려면

개인별 식습관에 맞춘 용량도 중요해요!

 

 

허벌라이프 시작할때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고민도 정말 많았는데,

단백질쉐이크의 달달한 맛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쉐이크빵 만들기 레시피로 주말에는 특별식도 만들어먹는

즐거운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쉐이크가 달다? 괜찮을까?


허벌라이프 쉐이크의 단맛은 

low GI지수로 토마토보다도 낮은 당지수를 가지고 있어요.

천연 허브에서 가져온 단맛으로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요

한국당뇨협회에도 후원하고 있는 기술력!

 

 

 

 

 

 

입맛조절과 수분보충에 좋은 뱃살빼는차 허벌티!

마실때의 농도와 사람마다 권장하는 물의 양이 다르기때문에

저와의 상담을 통해서 구입하신 분들께는

제품을 받으신 후 영상과 사진으로 어떻게 드시는지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어요!

 

 

말바실베스트리스,히비스커스,카다몬등의 허브추출성분으로

체지방을 배출해주는 없으면 안되는 필수템!

 

 

 

 

 

요즘 SNS에 카다몬성분으로 와글와글 하던데!

허벌라이프에선 이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제품이에요.

 

순간 반짝하고 마는 제품에 휩쓸려 

안전성을 믿을 수 없는 제품을 드실까봐 걱정이에요.

 

 

 

 

 

 

 

 


허벅지살, 뱃살 빼는데는 알로에겔!


 

허벅지살 단단하신분들 많으시죠??

저는 그게 근육인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그게 근육과 체지방이 뭉쳐 만들어진

체지방 덩어리!

 

알로에겔을 마시면 그 단단했던 체지방덩이를 말랑하게 풀어주기때문에

근육을 챙기면서 체지방을 감량할 수 있어요!

 

 

맥시코산 알로에베라겔 즙액 224% 가 한 병에 농축되어 있어요

유기농알로에를 원료로 가득 담은 알로에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해요!

다이어트에 큰 도움받은 제품!!

 

알로에겔을 제대로 먹어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는거!!

 

제가 지금까지 코치를 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제대로된 코치를 해드릴께요!

 

 

 

 

 

63kg이였던 제가 한달만에

뱃살 쏙 뺄 수 있었던 이유!

앞자리 5로 바꾸고 체지방 쫙 뺄 수 있었던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대로 효과를 봤기때문이에요!

 

 

예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건강한 체중감량하고 요요없이 지금도 멋진 엄마로!

저와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의 코치로!

즐겁게 살고 있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직접 경험해보고

전 제품을 다 먹으면서

그 중 엄선해서 고른 세니만의 pick!

 

자세한 상담을 통해 플랜을 짜드리기도 한답니다!

 

뱃살 위주 감량이 목표이신분!

허벅지살이 고민이신분!

팔뚝살! 다 오세요!

 

불가능이란 없어요 :)

 

 

 

 

 

 

많은 고객분들의 인증샷으로 시작하고 마무리되는 나날!

모두가 같은 목표로 즐겁게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단톡방에 가득한 다이어트 정보와 이벤트들로 

선물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우수코치로 인정받으며 

많은 분들의 마지막다이어트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더이상 실패하지 마세요!

 

마지막다이어트 지금 세니코치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https://open.kakao.com/o/sXcJMUfb

 

세니코치:) 명품밀착관리

#건강한식단 #자기관리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상담 #상담 #허벌라이프상담 #허벌라이프코치

open.kakao.com

 

* 1:1 명품 밀착관리를 통한 제대로 효과보는 방법!

* 다이어트 카톡방 운영

* 희망자에 한한 영양교육 운영

1:1 비공개 상담 받아보시고 바로 시작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