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다이어트식단 관리로 10kg 성공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식단 관리로 10kg 성공후기!

heerae 2019. 4. 4. 23:10
반응형

다이어트식단 관리로 10kg 성공후기!

 

 

 

 

다이어트 식단관리 시작해서 10kg 뺀 후기를 남겨봅니다 :)

저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고,

9살,7살 두아이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만삭때도 찌지 않았던 살이 아이들이 크고 제가 직장에 다니면서

많은 스트레스와 함께 바이오리듬이 깨지면서 순식간에 불어나기 시작했어요.

 

 

 

 

첫째 만삭 사진과 둘째를 낳고나서의 모습!

크게 몸무게가 늘어나지도 않았고, 오히려 말랐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어요.

 

그치만 회사에 다니고 독박육아가 시작되고,

몸과 마음이 지치면서 퇴근하고 맥주한캔을 따는 날이 많아졌고, 

몇년을 반복하다보니, 10kg이상으로 살이 많이 불어났어요.

 

 

 

정말 덩치도 커지고 체지방이 많이 늘어나면서 체지방률은 30%가 넘어갔고,

몸무게를 재면 항상 앞자리가 5였던것 같은데, 어느새 6이 되었고..

작년에 입었던 바지를 해가 바뀌면 못입게 되더라구요

 

술살이 찌면서 복부와 옆구리, 허벅지로 살이 몰리고,

체지방이 엄청 늘어나서 작년에 입었던 바지가 안들어가는 거였어요.

 

그래서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어요. 

식전에 한알, 식후에 한알 먹으면 된다는 보조제도 먹어봤고,

젤리도 먹어봤고, 콩알만한 알약 22개씩 먹는거..ㅎㅎㅎ 그것도 먹어봤어요.

 

그런데 결과는 모두 실패. 

피부가 뒤집어질 때도 있었고, 화장실에 하루종일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었고,

혼자만의 싸움에 지쳐갔고, 계속된 실패로 자존감은 떨어지더라구요.

고작 20대 후반인데. 

 

 

 

 

그러다가 알게된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식단으로 내 몸을 올바르게 맞춰가는 다이어트에요.

영양소를 채워서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다이어트!

살이 찌는 이유도 내 몸이 건강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것 아시나요?

 

 

제 자신의 식습관과 몸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는 모습과

1:1 관리로 포기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많은 사람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식단 성공할 수 있었어요 :)

 

 

 

저는 두 아이를 키우면서도 아이들이 먹는 과자나 음식에

로하스 인증마크가 붙어있는것은 잘 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는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더라구요.

로하스인증받기는 정말 까다롭기로 소문나서

로하스인증 자체의 분류가 유아로 속하는데요

 

두가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이

로하스인증마크를 개별로 하나하나 다 받았기때문에 

안전성에서 믿을만 하더라구요.

 

 

 

다이어트식단을 바꾸기전에는 아침은 항상 굶고다녔는데

다이어트식단을 시작하면서 아침,저녁을 쉐이크로 바꾸고

단백질,무기질,식이섬유가 제 몸으로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점심은 사무실에서 일반식사를 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다이어트가 가능했어요.

다이어트식단을 바꿀때도 저의 몸무게와 식단을 분석해서 단백질 섭취량을 정해주셔서

저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식단을 섭취할 수 있었어요

 

 

 

0칼로리의 허벌티! 엔알지티와 함께 2배의 시너지효과!!!

 

다이어트할때 물의 중요성은 정말 많은분들이 아실꺼에요.

물을 적게마시면 체내의 혈액농도가 진해지면서 피가 걸쭉하게 변하면서

우리 몸 구석구석을 잘 돌지 못하기때문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결국에는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되요.

그래서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데, 일반 맹물? 생수를 마시면

많이 마시지도 못할뿐더러,

억지로 마시게되면 물을 마시는 만큼 배출이 안되서 물중독이 올 수 있어요

 

 

그러지 않기 위해서 허벌티를 마시는데요.

허벌티 안에 있는 허브성분이 입맛조절을 도와주고 수분의 흡수와 배출에도 도움을 주기때문에

다이어트할때 필수!

다이어트가 끝나고나서도 허벌티는 인생티로 남겨두어야 해요 :)

 

저는 여기다가 엔알지티를 섞어서 코치님이 짜주셨던 플랜대로

알려주셨던 농도대로 허벌티+엔알지티 티세트를 열심히 마셨어요

 

엔알지티의 과라나 성분히 활력을 높혀주기때문에 기초대사량도 올릴수있고

허벌티와 만나서 시너지효과를 내기때문에 두배의 효과를 볼 수 있죠 :)

 

 

 

 

 

 

 

한달이라는 시간에 다이어트식단을 조절하면서

배와 옆구리에 가득했던 체지방을 눈에 띄게 빠른속도로 뺄 수 있었어요.

지금도 유지하면서 몸의 라인을 살리고 있어요 

 

지금까지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한다고 들였던 돈과 시간이 무색하게,

짧은시간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효과에 정말 놀랐어요.

 

열심히 마시는 허벌티와 다이어트 식단의 효과가 정말 큰 변화로 찾아왔고,

예쁘게 살빼서 20대 여자 답게! 예쁜 29살이자 예쁜 엄마의 모습을 찾았어요.

 

 

 

저도 저의 살 뺀 스토리와 노하우를 많은 분들께 알려주고 싶어서

다이어트 코치로 활동하고 있고,

많은 분들께 저의 살뺀 노하우를 알려드리면서 

다이어트가 절실하셔서 저를 찾으시는 분들께 

저의 모든 지식과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어요!

 

 

 

저는 저에게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께만 1:1코칭을 도와드립니다.

단백질의 섭취량과 허벌티의 양과 농도같은 정보들도 구입하신 분들께만 계산해서 알려드리고 있어요.

 

단단히 구축된 제 프로그램 안에는 함께하는 다이어트 단톡방이 운영되고 있고,

그 안에서 크고 작은 이벤트들도 가득합니다 :) 

저에게 제품을 구입하시고, 제가 밀착관리 해드리는 분들께만 단톡방 초대링크가 날아갑니다 :)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개인의 몸상태와 식습관에 따라 제품구성이 달라지는 맞춤식단이기 때문입니다.

1:1 체크와 밀착관리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인점! 잊지마세요 :)

 

 

 

 

https://open.kakao.com/o/sXcJMUfb

 

세니코치

#건강한식단 #자기관리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상담 #상담 #허벌라이프상담 #허벌라이프코치

open.kakao.com

 

* 이러한 결과는 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진단,치료,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