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반짝반짝빛나는_

배민 네이버페이로 결제가능해요!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꿀팁!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민 네이버페이로 결제가능해요!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꿀팁!

heerae 2021. 1. 6. 16:36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애드포스트를 사용하고 있을텐데요.

큰돈이 아니라도 소소하게 치킨 한마리 금액이 1~2주 단위로 들어오다보니 더욱 쏠쏠한 것 같아요. 특히나 배민은 네이버페이로 가능하기때문에, 애드포스트 수입을 입금이 아니라 네이버페이로 전환을 해두면 물건구입시, 혹은 배민으로 맛있는것을 사먹을때도 사용이 가능해서 쏠쏠한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처럼 10만원정도가 채워져야 입금되는 것과는 다르게 바로바로 전환이 가능해서 더 편리한 것 같아요! 티스토리 활용을 잘 하지 않다보니, 잊을법하면 10만원이 들어오는 애드센스는 갑자기 꽁돈 벌린 느낌이랄까요? 

 

시장성으로 따지만 구글과 연계된 애드센스가 훨씬 큰 시장인데,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고 티스토리에 달아두는게 어렵다보니, 저같은 초보는 네이버가 편하다고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간간히 애드포스트에 접속해서 수입이 발생하면 바로바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을 해두는 편이에요. 매월 정기 전환일에 네이버 페이로 들어와 있다보니, 물건을 구입할때나 배달의 민족을 주문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의상을 구입할때도 전환해둔 네이버페이로 유용하게 구입을했는데, 한번에 모였을때 전환하면 큰 돈이 되니까 (100만원 모은 지인도 보았음) 더욱 유용하겠지만, 자잘하게 사용해야하는데, 뭔가 내 돈 쓰기 아까울때 네이버페이를 활용하면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배달의 민족을 네이버페이로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주문하기까지 평소와 똑같이 주문하기를 통해 넘어가주면 됩니다. 쿠폰적용도 가능하니, 받아둔 쿠폰이 있다면 모두 사용해주세요!

저는 항상 배민페이를 등록해두고 바로 결제가 되도록 해두었었는데, 배민페이가 아니라 다른결제수단 선택!

여기에서 네이버페이를 선택하고 네이버 로그인을 실행해 주면 됩니다.

 

그러면 소유하고 있는 네이버페이로 배민결제가 가능해요!

 

 

 

 

네이버페이를 통해 빠르게 결제할 수 있고, 특히나 애드포스트로 벌어들인 수입이라 뭔가 이상하게 내 돈같지 않은 느낌이랄까요~?? 가끔씩 배달음식 먹을때 이렇게 전환해둔 네이버페이를 통해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됩니다!

 

 

 

애드센스도 5만원 단위로 전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반응형
Comments